What Does 스키강습 내용 Mean?
What Does 스키강습 내용 Mean?
Blog Article
자기가 사고를 당할 수 있어 하는 수 없이 그냥 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매너 있는 스키어라면 아래에 가서 넘어진 사람이 있다고 리프트 직원에게 얘기할 것이다. 직원이 바로 패트롤에 알리므로 기다리면 패트롤이 온다. 다가오는 스키어에게 소리질러 알릴 수 있게 위쪽을 바라보며 몸을 세우고 앉아 기다려야 한다. 누워 있으면 잘 안 보여서 치이기 쉽다. 고수일수록 스키복의 색상이 화려하고 초보들에게 일부러 화려한 색을 추천하는건 다 이유가 있다.
개인 강사로 일하며 스키강습팀처럼 영업해서 운영하는 팀인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전문가로 볼 수 없는 팀들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놀이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스키의 재미와 매력에 빠져들게 하는 것이 스키 강사로서의 임무라고 생각합니다. 유아들을 가르칠 때, 아이들에게 적합한 장비를 사용하여 방해 요소들이 생기지 않도록 미리 제거해 주는 일 또한 중요합니다.
신기했던 건 다른 스키장에서 초급반 배울 때는 리프트 안타고 낮은 언덕에서 스스로 올라가야해서 진짜 힘들었거든요? 그런데 여긴 초급반부터 바로 리프트 탈 수 있고요. 무섭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강사님이 구간구간 짧은 코스로 쉬어가면서 각자 자세 다 잡아주니까 쑥쑥 늘더라고요. 덕분에 스키는 막연히 어려울 거라 생각했는데, 올해는 첫 도전을 해볼 수 있었어요.
혹시 강사가 모자라서 신청하지 못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원 스키학교는 사설 강습도 같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스키는 신체활동의 연장선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지산리조트 스키강습 후로는 인식에 많은 변화가 찾아왔어요. 저희 딸은 김자은강사님과 수업을 진행했는데, 여자강사님이시라 그런지 섬세하게 아이를 챙겨주셔서 넘 좋았답니다.
그리고 유령보드, 유령스키라고 불리는, 슬로프 위에서 주인 잃고 쌩 내려오는 보드랑 스키는 진짜 못 피하고 진짜 위험하다ㅜ
몇 개월간 읽기만 하다가 첨으로 글 적어봅니다. 선생님과 제 고민과 비슷했던 것 같아서요. 예전 어릴적에는 스키장에서 잘타는 분이 보이면 졸졸 따라다녔었습니다. 보고 어떻게든 따라해 보려구요.
- 리프트를 타고 내릴 때 손을 앞가슴 쪽으로 올려 폴 끝이 앞을 항하게 하세요.
어느 쪽을 선택하실지는 자유입니다만, 안 배우면 안전에도 문제가 되고, 체력 소모가 크며, 갈 수 있는 슬로프가 적어져서 상대적으로 손햅니다. 어느 스키장이나 최상급 전용 리프트는 대기 시간 짧습니다.
속도와 거리를 늘리는 것은 금방이니 너무 조급해 하지말고 처음에는 조금씩만 미끄러지고 세웁니다.
참고로, 리프트와 장비렌탈은 별도로 신청해야 합니다. 만약 리프트와 장비렌탈을 신청하지 않고, 강습만 신청하시면 강습을 바로 진행할 수 없습니다.
선수들, 데몬스트레이터까지 회전 대회전 활강 등의 스피드 계열 경기 스키만을 알파인 스키라고 알고 있고 그렇게 얘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노르딕 스키(스키점프, 크로스컨트리 스키)가 아닌 것은 전부 알파인 스키이다.
아이의 학습 속도에 따라서 바로바로 view 다음 레벨로 보내주셨기 때문에 꿀돼지어린이도 빠르게 습득할 수 있었다.